다음 | 작은거인 "이승우" | rabbtt ![]() | 2025-02-07 |
---|
그라운드 컴퍼니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그라운드 컴퍼니(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홈페이지(이하 “온라인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앱 및 모바일웹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2조 (정의)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제7조 (개인정보보호)
제8조 (회원의 의무)
제9조 (스포츠 용품 판매 및 중개)
제10조 (스포츠 공간 및 서비스 예약)
제11조 (대금지급방법)
제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제13조 (재화 등의 공급)
제14조 (환급)
제15조 (청약철회 등)
제16조 (개인정보보호)
제17조 (회사의 의무)
제18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제19조 (이용자의 의무)
제20조 (연결 온라인몰과 피연결 온라인몰 간의 관계)
제2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제22조 (분쟁해결)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제24조 (손해배상)
제25조 (면책조항)
제26조 (약관의 해석)
제27조 (마일리지 제도)
제28조 (위치기반서비스)
제29조 (언어)
이 약관은 한국어를 정본으로 합니다. 이 약관이 다른 언어로 번역되어 한국어 버전과 번역된 버전 사이에 불일치가 있는 경우 한국어 버전이 우선합니다.
제30조 (기타)
이 약관은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됩니다.
제품의 교환 또는 반품을 할 수 있나요?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교환, 반품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배송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단,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인해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개봉 및 포장이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시간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어려울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저하된 경우
-구매확정 이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판매 업체에 교환/반품 가능 여부를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
입점 업체(브랜드)마다 발송처 및 반품절차가 다릅니다.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1)환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에 한하여 사이트내의 문의하기 및 이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2)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2~10일이 소요됩니다. (카드사로 문의)
2)현금 결제를 하신 경우, 환불 계좌를 문의하기 및 이메일을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후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환불 문의 이메일: sportsground2024@naver.com
※배송 정책
1) 주문이 성공적으로 접수되면 영업일을 기준으로 하루 다음날 주문 내용을 처리합니다.
주문 후 영업일 기준 1일에서 5일 이내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 및 현지 공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배송 소요 시간(영업일 기준 1~3일)은 예상된 수치이므로 제어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상이변, 기술적 요인, 세관에서의 지연 및 기타 외부 요인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모션 캠페인 기간에는 배송 소요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질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또한, 결제일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에 발송하지 못하는 경우, 반드시 [지연예고]를 통해 사전에 지연사실을 구매자에게 안내하여야 합니다. 입금 확인 후 5일(토,일 공휴일 제외)이 지나도록 배송정보입력이 되지 않은 경우 구매자는 6일째부터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당사자 간의 명시적 약정이 없는 한 상품에 대한 배송기간은 입금 또는 결제대금 확인일로부터 20일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배송은 판매자에 의한 행위이기 때문에, 판매자는 배송업체의 과실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되었다는 이유로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판매자의 상품 발송의무
판매자는 회사로부터 구매자의 입금 또는 대금결제에 대한 확인통지를 받은 후 3영업일 이내에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하고, 판매자용 서비스 화면에 상품을 발송하였음을 발송일자와 함께 표시하여야 합니다
※배송 확인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상태는 사이트내의 입점된 판매자를 통한 정확한 배송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시간은 보통 출고 후 1~3일정도 소요됩니다.
※배송사고 및 손상
배송 중 손상, 망실된 제품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손상된 경우, 판매자 및 배송사에 문의하여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청구를 제출하시기 전에는 모든 포장재 및 손상된 제품을 보관하십시오.
※배송 지연 패널티 정책
판매자의 배송 정책 위반시 계약해지 임을 명시해야 합니다.
그라운드 컴퍼니 개인정보 처리방침
그라운드 컴퍼니(이하 “회사”라 함)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3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회사는 현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국외로 이전하지 않습니다.
제7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이창국 대표, 연락처 : 010-7168-4858
leechangkook813@naver.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2조 (개인정보의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이창국 대표, 연락처 : 010-7168-4858
leechangkook813@naver.com
제13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4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회사는 아직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15조 (개인정보 안정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16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 9. 30.부터 적용됩니다.